본문 바로가기

상큼한 보험。/의료실비。

의료실비보험 추천상품 및 의료실비보험 가입 시 주의사항 알아보기


의료실비보험 추천상품 및 의료실비보험 가입 시 주의사항 알아보기



 

의료실비보험의 경우 제2의 국민건강보험으로 인식이 되면서 많은 분들이 가입을 하고 있는데요.
실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고나, 상해는 물론, 감기, 암 등의 병원비 부담을 덜어주는 실용성있는 보험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 추천으로 알아보면 대부분의 보험사에서 현재 판매를 하고 있을만큼 인기있는보험인데요.
다만, 60세까지 가입을 할 수 있으며, 60세 이전이라고 과거치료력이 있거나 가입 당시 건강이 좋지않을 경우 가입거절이 될 수도 있기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한살이라도 어릴 때 의료실비보험 추천을 통해서 가입하는 것이 좋다고 전문가들은 추천하고 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의료실비보험의 경우 대부분의 보험사에서 판매를 하고 있어 막상 가입을 할 때 어떤 보험사를 선택해야할지 막막하기도 하고, 가입한 후 제대로된 보장이 가능한지 고민이 되는 분들도 많은 것 같더라구요.

 

특히나 의료실비보험의 경우 보험가입을 처음하는 분들이 제일 먼저 알아보는 기본적인 보험인만큼 든든하게 보장을 준비하는 것이 바람직하기때문에 의료실비보험의 기본적인 내용을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의 기본적인 보장내용을 알아보면,

질병이나 상해로 치료시에 필요한 입원비, 수술비, MRI, CT, 초음파, 특진비, 약값, 식대 등 모든 병원비용의 90%를 5천 만원 한도내에서 통원치료비는 외래 1일 25만원한도 (의원1만원, 병원 1만5천원, 종합병원2만원 공제) 처방 조제비는 8천원 공제 1일 5만원 한도 내에서 보장을 하고 있습니다.

 

모든 보험사가 동일한 조건으로 보장을 받을 수 있지만, 각 보험사별로 특약에서는 차이가 있기때문에 반드시 비교를 해야할 필요성이 있기때문에 전문가의 조언을 한 번 들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 추천상품으로는,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과 lig 의료실비보험을 들 수 있는데요.
두 보험상품을 비교해보고 어떤 보험이 나와 더 맞게 후회없이 가입할 수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인기가 가장 많은 의료실비보험으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범위가 넓은 반면, 보험료가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나 갱신담보에 대체납입보험료를 차감하는 방법을 사용하기때문에 전문가들이 추천하고 있는데요.

의무계약사항인 상해사망금이 보험사 중에서 최저로 가입을 할 수 있어 그만킄 보험료에 대한 부담이 줄어듭니다.

타사에 비해서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 고액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진단자금 보장한도가 업계최고한도로 보장이 가능합니다.

 

- lig 의료실비보험

lig 의료실비보험 역시 메리츠화재와 더불어 인기있는 상품 중 하나인데요.

16대 질병에 대한 수술비가 업계 최초로 매회 100만원씩 보장이 되며, 타사에서는 보장이 축소되었지만 lig 의료실비보험으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디스크질환수술비 등도 붕복으로 보장이 가능하며 타사에 비해서는 골절진단비 한도가 높은 편입니다.

 

* 각 보험사별로 장단점이 있기때문에 전문가를 통해서 꼼꼼히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의료실비보험 추천상품 보험료 계산하기

 

 

 

 

무엇보다 의료실비보험에 가입을 할 때는 저의사항도 꼼꼼히 챙겨야하는데요.

무턱대고 가입했다가 보장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지만, 보험료는 보험료대로 나가고 보장은 보장대로 받을 수 없는 상황이 온다면 보험에 가입할 이유가 없잖아요.

 

의료실비보험에 가입 전 주의사항을 꼼꼼히 챙긴 후 든든하게 병원비보장을 준비하는 것이 보험료낭비없이 제대로 준비하는 방법입니다.

의료실비보험 주의사항을 알아보면,


1. 의료실비보험 가입은 빨리 하자

의료실비보험 뿐 아니라 대부분의 보험이 하루라도 일찍 가입하는 것이 추천하고 있는데요.

세월이 지날수록 의료기술의 발달과 함께 증가되는 것이 바로 진료비죠.

그렇기때문에 병원비가 증가하면서 보험사의 손해 또하 커지고 있기때문에 손실을 줄이기위해 보험료를 인상하다든가. 보장내용을 축소하는 등 변동이 되고 있기때문에 건강한 시기에 하루라도 빨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중복가입 피하기

의료실비보험은 모든 보험사가 똑같은 보장을 하고 있기때문에 여러개를 가입한다고 해서 모든 보험사에서 보장을 받을 수 없습니다.

즉, 2개를 가입했다고 해서 2곳에서 모두 보장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기때문에 나에게 맞는 보험으로 하나만 제대로 준비를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3. 특약활용

의료실비보험의 장점 중 하나가 종합형으로 가입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다른 보험에 비해서 특약이 다양하기때문에 나에게 필요한 특약만 가입을 해서 맞춤형으로 준비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주계약 보장내용만 알아볼 것이 아니라 특약을 살펴, 가족력이 있거나 현재 건강이 좋지 않은 점 등을 고려해서 특약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4. 100세만기상품 준비하기

예전에는 보험가입을 할 때 60세나 70세 만기 등 보장기간을 짧게 가입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였지만, 지금은 평균수명의 증가로 인해 예전에 가입한 것처럼 60세 70세로 가입을 할 경우 보장기간이 부족합니다.
특히 의료실비보험의 경우 기본적인 병원비, 치료비 등을 보장받을 수 있는 보험이기때문에 100세만시상품에 가입해 노후에 생길 수 있는 의료비에 대한 대비도 해야합니다.

 

 

 


의료실비보험을 가입할 때는 사실 혼자서 하기에는 한계가 있기때문에 전문가의 꼼꼼한 상담을 받아 준비하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특히나 모든 보험사아 의료실비보험을 판매하고 있기때문에 자사가 아닌 제 3자의 입장에서 상담을 해줄 수 있는 전문가가 필요한 것이죠.

그렇기때문에 요즘에는 대부분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해서 온라인으로 빠르고 상담을 받고 있는 추세인데요.
보험비교사이트 검색만 해봐도 너무 많기때문에 이를 고르는 것 또한 정말 고민스럽기도 합니다.

 

보험은 금융상품의 하나로 가정경제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기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해야하는 것인데요.

그러기위해서는 의료실비보험 추천에 대해서 효율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전문가가 필요한데요.


 

많은 분들이 무료상담을 받고 만족할 보험으로 가입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보험비교몰(링크) 입니다.
전문가를 통해서 1:1 무료상담을 통해서 의료실비보험 추천을 받아볼 수 있고 그에 따라 나에게 맞는 견적을 무료로 이메일로 제공받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곳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저도 이용해보니 빠른 상담은 물론, 친절하게 견적도 받아볼 수 있어 너무 만족했던 곳입니다.
하나의 보험을 가입하더라도 꼼꼼하게 알아보고 준비하는 것이 어떨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