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큼한 이야기。

롯데체크카드 혜택 어떤것이 있을까? 롯데포인트플러스체크카드 알아보기

롯데체크카드 혜택 어떤것이 있을까? 롯데포인트플러스체크카드 알아보기

 

 

요즘에는 신용카드보다 체크카드 사용을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자신의 생활패턴에 맞게 체크카드를 발급받아 사용하면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더라구요.

롯데체크카드도 종류가 많은데요.

그중에서 롯데포인트플러스체크카드는 이름처럼 포인트를 2배로 적립받을 수 있어 롯데계열사를 많이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더라구요.

 

롯데포인트플러스체크카드 발급 이벤트 [링크]를 진행하고 있어 롯데체크카드 어떤 것이 좋은지 알아보는 분들은 이번 기회에 고려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롯데체크카드 롯데포인트플로스체크카드 혜택

 


롯데포인트플러스체크카드는 이름처럼 오핀트로 2배로 적립이 되는 롯데체크카드인데요.

그래서 인기있는 체크카드에 포함이 되더라구요.

 

체크카드 이기떄문에 연회비나 가입비가 없으며, 무료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만 18세 이상 제휴은행 계좌 보유자라면 온라인으로 신청을 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롯데체크카드 제휴은행은 우리, 조흥 , 제일 , 부산 , 전북 , 대구 , 신한 , 경남 , 광주 , 수협으로 통장을 가지고 있다면 사용할 수 있기때문에 롯데체크카드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롯데포인트플러스체크카드는 포인트를 다른 카드에 비해서 2배로 적립할 수 있어 롯데계열사를 자주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세븐일레븐이나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롯데리아 등등 많은데요.

이용하실 때 사용하면 포인트를 2배로 받을 수 있으니 유용한 것 같네요.

 

 

6월 이벤트로 롯데체크카드 롯데포인트플러스카드 [링크]를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서 갤럭시S3를 무료 증정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기때문에 한 번 고려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유치대행사에서 진행을 하고 있으며, 벌써 몇 번의 이벤트를 진행했기때문에 믿으셔도 됩니다.
단, 다른 사람의 주민등록번호를 부장 사용하는 경우에는 법적처벌을 받을 수 있기때문에 자제하는 것이 좋겠죠^^

롯데포인트플러스체크카드는 롯데 제휴가를 자주 이용하는 분들에게 좋은데요.

일반 카드와 비교했을 때 적립을 2배로 받을 수 있기때문에 괜찮다고 생각이 듭니다.

 

 롯데체크카드 - 롯데포인트플러스체크카드 할인

 

[쇼핑]

롯데백화점 5%할인 e-쿠폰

롯데닷컴 5% 할인 (월 3회)/ 일반 상품 최고 5% 할인

롯데면세점 5% ~ 10% 할인

 

[외식]

롯데리아, 엔젤리너스커피, 나뚜루 1,000원당 50원 할인

 

[건강/미용]

박준 뷰티랩 20% 할인

박승철 헤어스투디오 15% 할인

 

롯데 제휴사를 자주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혜택이지 않을까합니다.

롯데포인트플러스체크카드는 포인트를 2배 적립할 수 있어 유용한데요.

 

이번 6월갤럭시 S3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롯데체크카드 필요하신 분들은 롯데포인트플러스체크카드를 알아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 롯데체크카드 - 롯데포인트플러스체크카드 갤럭시S3 추첨 이벤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