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큼한 이야기。/상큼한 쇼핑。

타오바오직구 중국배대지로 직박구리 이용해봤어요


타오바오나 아마존이나 등등 해외직구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전 솔직히 겁나서 미루고 미루다 배송비할인 정보를 듣고 타오바오직구 도전해봤습니다ㅎㅎ

해외직구를 할 때 전 배송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특히 배송비폭탄 맞는다는 소리를 마니 들어서 중국배대지 고를 때 고민이 많이 되더라구요~

직접 손품팔아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운 좋게 배송비 이벤트 하는 곳을 발견!!

바로 회원가입하고 이용해봤습니다 ㅋㅋ



무려, 6,500원 할인!!

배송비가 얼마 나올지는 물건에 따라서 다르지만, 기본 배송비가 6,500원이라 1Kg만 주문을 한다면 배송비는 무료배송이 되겠네용 ㅎㅎㅎ


일단 해외직구가 첨이라 회원가입하고 중국배대지로 적합한지 알아봤는데요

홈페이지 자체가 깔끔하고,

무엇보다 저처럼 타오바오직구나 해외직구 처음 하시는 분들이 이해하기 쉽게 이미지에 설명까지 첨부 되어서 진짜 좋더라구요


배송대행 신청방법이 헷갈릴 수 있는데 정말 친절하게 설명~

그대로 따라하기만 하면 되기때문에 짱!!


직박구리 배대지 - 바로가기



설명에 나와있는 대로 차근차근 따라하기만 하면 문제없이 타오타오직구를 직접 할 수 있겠더라구요

첨이지만 문제없이 배송대행 신청을 하고 직접 배송을 받고 후기쓰는 중입니당 ㅎㅎ


해외직구는 배송기간도 길기 때문에 여유있게 기다릴 줄 알아야 한다길래 그렇구나~ 했는데

막상 기다려보니 정말 길긴 길더라고요 


배송대행 신청은 6월 28일에 하고 배송이 다 되고 배송비 결제는 7월 1일에 했습니다.

그런 뒤 2일 뒤에 우리나라고 배송시작이 되더라구요~


직접 물건을 받은 날짜는 7월 6일 마침 토요일에 안전하게 받았습니다 



총 무게는 4Kg 11,300원이고 할인 6,500원이 되서 실제 배송비 금액은 4,800원이 결제 되었습니다. 

저렴~~



배송받아보니 한 상자에 차곡차곡 테트리스하듯이 잘 포장되어 있었어요.

실사도 확인한거와 동일하게 오배송없이 잘 도착 ㅎㅎㅎ


첨 하는 직구가서 걱정 마니 됐는데 괜한 걱정이였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옷이 생각보다 더 저렴한 것도 좋았어요



상자에 딱 맞고 포장도 꼼꼼하게 잘 해주는 직박구리 배대지 굿~!

배송비 이벤트만 보고 이용했었는데 직구할 일이 생기면 아니 또 할 것 같은게 벌써 타오바오 장바구니에 여러개를 담아놨습니다 ㅎㅎ


또 이용할께요^^



신발 2켤레와 원피스 등등 옷이 6벌이여서 무게는 살짝 나가더라구요~

의심한 건 아니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무게를 재봤더니 딱 4Kgㅎㅎㅎ


오배송없이 잘 포장되어 온게 정말 다행~


중국배대지가 정말 많은데 오로지 배송비만 보고 이용했지만 만족한 곳이예요~

타오바오직구를 또 하게 된다면 아마 또 직박구리에서 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저렴하게 잘 산 만족스러운 쇼핑이였습니다^^


직박구리 배대지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