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큼한 다이어트。

추석음식 다이어트 걱정된다면 집에서 할 수 있는 체지방관리 팻다운 효과 알아보자

 

추석음식 다이어트 걱정된다면 집에서 할 수 있는 체지방관리 팻다운 효과 알아보자

 

추석연휴 잘 보내셨나요?
어렸을 때는 추석이나 설날 등 참 좋기만했었는데 이제 20대가 되고보니 추석음식이나 기타 등등으로 좋지만은 않더라구요ㅎㅎ
더군다나 열심히 다이어트 계획을 했건만 추석이나 명절로 무산이 되는 분들도 정말 많습니다.
추석음식 정말 먹음직스럽지만 마음놓고 먹기에도 많은 고민이 되더라구요~

이번 추석음식도 전 어김없이 걍 다 먹었습니다ㅠㅠ
아침먹고나면 간식으로 과일이나 떡을 먹고 그러다보면 또 다시 점심 ㅠㅠ 좀만 지나면 또 저녁 ~
그렇게 추석연휴를 먹기만 하다보면 2~3Kg은 눈깜짝할 새 찌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추석 전 미리 사둔 팻다운 효과를 쫌 받아볼까하고 마음놓고 먹고 있습니다ㅠ
그저 자기 최면이겠죠?ㅎㅎㅎ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한 번 쯤 팻다운 다들들어보셨을꺼에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팻다운은 다이어트 약이 아니라 아므것도 안 먹고 팻다운만 먹는 건 아닌거 다들 아시죠?ㅎㅎ

팻다운 효과로 운동할 때 더 효율적으로 효과를 업시켜주기때문에 당연히 보조의 역할로 운동할 때 효과를 올려줘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간편하게 먹으면서 운동할 수 있기때문에 괜찮더라구요.

이미 입소문을타고 다이어트 시작하기전 든든하게 한달 가량을 구입해놓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시골에 갈때도 간편하게 가방속에 몇 병 넣어갈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사실 시골에가면 할머니가 정말 먹으라고 많이 내주시는데 안 먹기도 그렇고 다 받아먹긴하지만 좀 과할 때가 많죠?ㅎㅎ
그때 요고 한 병 마시고 가벼운 스트레칭이나 줄넘기 등을 마당에서 하기도 했습니다ㅎㅎㅎㅎ


팻다운 효과는 이미 많으신 분들이 체지방을 관리할 목적으로 드시고 있는데요.

저 역시도 체지방때문에 꾸준하게 먹고 있습니다.

다이어트할 때는 대부분 체중에만 신경을 쓰고 있어 다이어트할 때 하루에도 몇 번씩 체중계로 올라서 오늘은 어느정도 빠졌나 알아보는 분들이 많은데요.

사실 다이어트는 체중이 얼만큼 줄었나보다는체지방이 어느정도 감소되었냐가 중요합니다.

에를 들어, 연예인들의 몸무게를 보면 정말 깡마른 사람이 아니라면 누리 몸무게와 비슷한 분들이 많은데요.
그러나 그 들이 왜 라인도 더 살고 날씬해보이는지 항상 궁금했었는데 팻다운을 보니 알겠더라구요.
체지방의 차이로 인해서 같은 몸무게라고 해도 몸매가 차이가 난다는 사실 !!

즉, 똑같이 50Kg이 나가는 두 사람이 있을 때 체지방이 더 적은 쪽이 다른 사람에 비해서 훨씬 날씬해보이고 슬림해서 아름다운 바디라인이 된다고 합니다.



팻다운 효과 역시 체지방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기때문에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분들에게는 꼭 필요하다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가 급하지않더라도 꾸준하게 체지방을 관리하고 싶으신 분들도 많이 찾고 계시다고 하니 한번 고려해보는 것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하네요.

 

팻다운의 경우 CJ상품으로 CJONmart에서 구입을 하는 것이 더 저렴한데요.

아무래도 먹는 식품이기때문에 저렴한 것도 좋지만, 믿을 수 있는 사이트를 선태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제가 처음 구입하려고 가격을 알아보니 오픈마켓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더라구요.

첫구매 할인 혜택도 빵빵하고 알뜰상품도 있어 이것저것 해보니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CJ라는 큰 기업이다보니 그러지않을까하네요.

이번 추석음식때문에 다이어트가 걱정이신분들은 팻다운으로 체지방을 관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제 선선한 가을이 오면 아무래도 밖에서 운동을 하는 분들도 꽤나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이참에 체지방도 줄이고 날씬한 몸매를 만드는 것도 좋지않을까 합니다.

다양한 이벤트로 저렴하게 팻다운 다이어트 하세요^^
팻다운 효과 괜찮아요~


▶ 팻다운 8주분 56병 첫 구매 40% 할인 바로가기
▶ 팻다운 주 28병 + 디팻 파워가르시니아 4주 첫 구매 56% 할인 바로가기

▶ 알뜰구매 한정수량 팻다운 8주분 56병 + 팻다운 아웃도어 10병 30% 할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