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큼한 보험。/태아어린이보험。

lig어린이보험 인기있는 이유는?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 유리하게 준비하기

 

lig어린이보험 인기있는 이유는?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 유리하게 준비하기

 

어른이나 아이나 할 것 없이 가장 기본적이면서 가장 활용성이 높은 보험 하나정도는 가입해두는 것이 든든한데요.
요즘에는 어린이보험도 성인보험처럼 100세만기 상품으로 준비할 수 있어 가입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수요가 높기때문에 대부분의 보험사에서 판매를 하고 있어 비교를 해보고 가입하는 것이 좋은데요.

그 중 lig어린이보험으로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의 경우 가입 1위를 할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무엇보다 어린이때가입했어도 성인이 된 후 새로 가입할 필요가 없이 100세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기때문에 부모님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조금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어린이보험으로 실비보험 +  생명보험으로 준비를 하는 분들이 있지만, 여유가 되지않을때는 먼저 실비보험으로 준비를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실비보험에서 lig어린이보험 가입이 가장 유리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무작정 가입을 알아보기보다는 현대해상 어린이보험 및 기타 다른 어린이보험과 비교를 해보고 준비를 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어린이보험 알맞게 준비하기

 

 

 

요즘에는 태아보험을 가입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아이가 태어나고 태아등재로 어린이보험으로 보장을 받을 수 있게 준비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태아보험에 가입을 하지 않은 경우 어린이보험을 선택해서 준비를 해야 아이들이 성장기에 생길 수 있는 다양한 위험에 대해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 16세의 경우라면 아직 미성년자이기는 하지만, 성인보험의 형태로 실비보험을 준비할 수 있기때문에 어린이보험에 가입하기보다는 기본적인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만 15세미만의 경우에는 어린이보험으로 준비를 해야하는데요.

어린이보험의 경우 가입할 때 주민번호가 있어야만 가입을 할 수 있어 신생아의 경우에는 출생신고를 한 후에 가입을 알아보셔야 합니다.

어린이보험은 감기나 황달, 중이염, 아토피, 화상, 깁스 등등 아이들이 성장하면서 생길 수 있는 실생활 보장도 받을 수 있으며, 소아백혈병처럼 고액의 치료비도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를 할 수 있기때문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lig어린이보험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은 현재 어린이보험 1위를 하고 있는만큼 인기있는 보험인데요.
많은 분들이 현대해상 어린이보험과 비교를 해보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현대해상어린이보험 후발주자로 나왔지만, 보험료대비 다양한 보장을 받을 수 있어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보장내용을 살펴보면,

일반상해후유장애 6,000만원(최저한도), 일반암 진단비 30세 100세 동일 3000만원, 소아다발성암 5,000만원, 소아백혈병 2,000만원 보장이 가능합니다. 역시 30세와 100세 차이가 없이 보장이 됩니다.

 

무엇보다 100세만기상품으로 암이나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진단비의 성인담보도 100세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액암으로 다발성소아암,고액암선택이 가능하며, 항암방사선약물치료비 100만원, 암 수술비 최초 1회 300만원 2회부터 60만원, 선천이상수술비 50만원, 100만운 선택가능합니다.

 

lig어린이보험의 경우 16대질병 수술비까지 보장이 되는데요.

1회당 100만원 보장이 가능합니다.

 

깁스치료비 역시 10만원 보장이 되며, 골절이나 화상 등 생활위험 보장이 가능합니다.

암에 대한 큰 보장은 물론, 납입기간, 보장기간, 선택기간에 따라서 보험료를 2만원 ~ 8만원까지 설계가 가능합니다.

둘째 가입시 2% 다자녀 할인도 있다고 하니 부가서비스도 꼼꼼히 챙기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lig어린이보험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 보험료 알아보기

 

lig어린이보험 외 추천상품

 

 

 

lig어린이보험으로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 이외에 많은 분들이 비교하는 상품이 현대해상 어린이보험이 있습니다.

현대해상 보험의 경우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아이들의 보장이 잘 되어있는 보험으로 많이 알려져있는데요.

lig보험과 나란히 인기를 끌고 있어 가입하기 전 반드시 비교견적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현대해상어린이보험의 경우 예전부터 꾸준하게 입소문을 타고 인기가 많은 보험인데요.

특히 어린이실비보험 비교를 할 때 반드시 고려해보는 보험상품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가입률도 높은 편이구요.

 

보장내용을 살펴보면,

일반상해후유장애 1억 (최저한도), 일반암 진단비 30세는 없으며 100세는 2,000만원 보장, 소아다발성 암 30세는 5,000만원 100세는 3,000만원, 소아백혈병 1,000만원, 고액암은 선택이 불가합니다.

 

항암방사선약물치료비 갱신형으로 100만원 보장이 가능하며, 암 수술비는 매회 300만원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깁스치료비 5만원, 환경성질환입원비 1만원 보장이 가능합니다. 중환자실입원비, 골정수술, 후유장해 등 보장이 잘 되어 있습니다.

 

보험금 신청 3일이내 92.3% 지급을 하고 있기때문에 보상이 잘 되는 보험사 중 하나입니다.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과 현대해상 어린이보험은 내가 쓴 병원비를 돌려받을 수 있는 실비보험으로, 암, 입원일당 등 실비를 제외한 특약 대부분이 비갱신형으로 선택이 가능하다보니 많은 분들이 만족하고 있습니다.

소소한감기부터, 큰 질병인 암과 자녀배상책임까지 준비를 할 수 있기때문에 원하는 보장으로 설계를 해 맞춤설계를 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 어린이보험 보험료 알아보기

어린이보험 가입요령

 

 

 

1) 질병, 암, 각종사고 등 종합보장이 되는 상품으로 선택

2) 백혈병 등 어린이에게 많이 발생하는 암보장 금액이 큰 상품으로 선택

3) 입원, 수술 등 기초치료보장금액이 큰 상품으로 선택

4) 아이들이 성인으로 성장하며 질병발생율이 높기에 건강할때 100세형 실비와 진단비를 준비

 

 

만기설정

어린이보험에 가입할 때 만기를 어떻게 설정할지 고민하는 분들이 의외로 많더라구요.

어린이보험의 경우 30세 만기와 100세만기로 대부분 나뉘게 되는데, 요즘에는 100세만기로 가입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만기가 짧은 30세는 100세만기보다 보험료가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종합적인 보장을 받으면서 보험료는 3만원~ 4만원대로 저렴하기때문에 만기를 짧게 가져가는 것도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혹시나 30세만기 상품에 가입을 하고 아이가 큰 보장을 받은 경우나 잦은 보장을 받은 경우 30세가 끝나고 성인보험으로 다시 가입을 할 때 가입거절이 될 수 있기때문에 주의해야합니다.

 

100세만기의 경우 당연히 100세동안 보장을 받을 수 있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보험료는 다소 높은데요.

어떻게 가입을 하느냐에 따라서 다르지만 5만원 이상의 보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100세만기 상품이기때문에 아무리 많은 보장을 받아도 보험을 계속 유지를 할 수 있는 장점이 큽니다.

 

 

종합보장

아이들은 성인에 비해 면역력이 약하기때문에 아픈경우가 많아 병원출입이 잦습니다.

그래서 TV에서 한 번씩 유행하는 질병이 나오면 꼭 아이들의 주의가 필요하다는 말을 많이 보게 되는데요.

아무리 주의를 하지만, 건강은 정말 어쩔 수가 없지 않을까 하는데요.

 

그렇다면 그에 대한 대비를 미리 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지 않을까 합니다.

그래서 어린이보험에 가입을 할 때는 종합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를 하는 것이 좋은데요.

 

보험의 경우 가입한 특약에 한해서 보장을 받을 수 있기때문에 아이들에게 필요한 특약이 있으면 꼼꼼하게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기본적인 질병에 대한 보장이 괜찮은가를 확인하는 것이 좋으며, 보험금지급을 위해서 보험청구 역시 쉬운 보험사를 선택해야합니다.

 

lig어린이보험 후회없이 가입하려면?

 

 

 

요즘에는 필요한 보험이 있으면 누구의 권유가 아닌 스스로 가입을 알아보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특히 아이들 보험도 성인못지않게 든든하게 준비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보험비교를 활용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lig어린이보험과 현대해상어린이보험 으로 비교 견적을 받아본 후 내 아이에게 더 유리하게 가입할 수 있는 보험으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보험가입 방법 역시 과거와는 달리 온라인으로도 상담을 신청하고 진행을 할 수 있어 참 편리한데요.

무료상담과 무료견적을 받아볼 수 있으며, 바로 가입을 하지 않더라도 생각할 시간이 충분히 있다는 점도 장점일 것 같네요.

 

스마트폰의 대세로 모바일로도 이용을 할 수 있어 보험가입에 필요한 정보를 전문가에게 바로 들을 수 있는 점도 좋습니다.

언제라도 보험가입을 원할 때 상담을 남길 수 있어 요즘처럼 바쁜 시대에 꼭 필요하지않을까 하네요.

 

보험비교사이트 장점

 

1.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보험료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2. 한 보험사만 알아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보험사의 보헝상품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3. 다양한 보험상품을 비교하고 객관적인 전문가의 상담이 가능합니다.

4. 10% ~ 20% 정도 보험료 절감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5. 전문가의 꼼꼼한 무료상담을 통해서 장단점을 비교해 유리한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6. 무료상담을 간단하게 신청하고 이메일로 무료견적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보험가입은 필요해서 가입하지만 아무것도 비교해보지않고 가입을 하는 것은 사실 위험부담이 있을 수 있기때문에 꼼꼼한 비교를 통해서 더 나은 보험으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험비교몰 [알아보기]

다양한 보험사의 보험비교를 통해서 보험료 절감이 됩니다.

아시아 우수상을 수상한 보험비교사이트로 어린이보험, 암보험, 의료실비보험 등 다양한 비교가 가능합니다.

 

보험친구 [알아보기]

특정 보험사의 추천이 아니라 전문가의 객관적인 상담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전문가를 통해서 최적화된 무료상담이 가능합니다.

 

보험닷컴 [알아보기]

14개 보험사의 보험비교가 가능합니다.

보험전문가의 1:1 무료상담과 매월 고객선물 이벤트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