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큼한 보험。/암보험。

한화손해보험 암보험 있을 때 비갱신형 암보험 미리 준비하자


한화손해보험 암보험 있을 때 비갱신형 암보험 미리 준비하자

 

암보험이 필수보험이 되면서 많은 분들이 미리 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암이 발병되면 죽음보다는 치료비 걱정이 더 많이 된다는 설문조사도 있었기때문에 하루라도 일찍 비갱신형 암보험으로 가입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암보험의 경우 수요가 많기때문에 대부분의 보험사에서 취급을 하고 있는데요.

그만큼 비교를 할 대상이 많기때문에 유리하게 가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암보험 중 한화손해보험 암보험은 꾸준히 상위랭크가 되면서 많은 분들이 가입을 하셨는데요.

비갱신형 암보험으로 한화손해보험 암보험의 경우 남성분들보다는 여성분들이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보험으로 알려지면서 주부님들이나 직장에 다니는 여성분들의 가입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비갱신형 암보험의 경우 갱신이 없기때문에 보험료가 변동되지 않는데요.

그렇기때문에 물가상승이 되던간에 보험료가 오르지 않아 보험사의 손해율이 높아 자꾸 보장축소를 하고 아예 판매를 중단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그 전에 미리 준비를 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국민 4명 중 1명꼴로 암이 발병되면서 친척이나 가족들 중 암환자가 있는 집을 쉽게 볼 수 있기때문에 나도 예외일 수 없다는 생각으로 미리 대비를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한화손해보험 암보험 유리해?

 

 

 

비갱신형 암보험 중 한화손해보험 암보험은 1위, 2위를 할 정도로 많은 분들이 가입을 하고 있는데요.

그만큼 유리하게 가입할 수 있는 조건이 있으며, 저렴한 보험료에 비해 보장이 크기때문에 아직 암보험에 가입 전이라면 한화손해보험 암보험을 고려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갱신없이 100세까지 보장

한화손해보험 암보험의 경우 갱신없이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는 것은 장점인데요.

100세만기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은 평균수명이 증가된 요즘 꼭 필요한 보험인데요.
비갱신형 암보험은 처음 가입할 때 정한 보험료를 만기때까지 유지할 수 있어 물가상승이 되어도 보험료가 변동없습니다.

가입할 때는 갱신형암보험에 비해서 보험료가 높은 편이지만, 오히려 가입기간을 따져봤을 때 총 보험료의 경우 갱신형암보험에 비해서 저렴합니다.

 

보험가입을 할 때 보장기간을 최대로 가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는데요.

암보험 역시 100세까지 가입이 가능한지 알아보는 것이 좋은데요. 평균수명이 증가된 것도 한몫을 하지만 암발병의 경우 연령이 높을수록 사실 발생빈도가 높은데요.

그에 대비를 하기 위해서 한화손해보험 암보험과 흥국화재 암보험은 100세만기 상품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면책기간

한화손해보험 암보험의 경우 면책기간이 1년으로 가입한 후 1년이 지난 다음 100%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암보험은 다른 보험과는 달리 가입한 동시에 보장을 받을 수 없기때문에 하루라도 일찍 준비를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면책기간이 존재해 100% 보장을 받기 위해서는 일정기간이 지나야 합니다.

한화손해보험 암보험은 둘 다 손해보험사로 1년 이후 바로 100% 보장을 받을 수 있는데요.

생명보험사의 경우 2년 이후 100% 보장을 받을 수 있기때문에 면책조건에서 손해보험사가 유리하기때문에 준비를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생식기암이 일반암에 포함 

생식기암이 일반암에 포함 및 다양한 특약 생명보험사의 경우 생식기암이 일반암에 빠져있는 상태이지만, 손해보험사의 경우 생식이암이 일반암에 포함이 되어있어 유리합니다.

또한 다양한 특약을 가입해 종합형 암보험으로 준비할 수 있는데요. 암진단비 뿐 아니라 암에 관련된 특약을 추가해서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가입할 수 있습니다.

 

* 한화손해보험 암보험의 경우 여성들이 저렴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한화손해보험 암보험

 

 

 

한화손해보험 암보험 역시 많은 인기를 받고 있으며 꾸준하게 가입률이 높은데요.

 여성들이 저렴하게 가입하기에 유리한 보험상품입니다. 보장내용을 살펴보면, 일반암 최대 최대 4000만원,암입원비 10만원, 암수술비 200만원, 항암방사선약물치료비 200만원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뇌종중이나 급성심근경색증 각 3000만원 한도 특약추가가 가능합니다.

갑상선암 800만원, 기타피부암, 경계성종양 400만원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역시 고액암으로는 식도암, 췌장암, 뇌암, 뼈암, 림프암이 표함이 됩니다.

 

80%이상 장해시 납입면제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순수보장형이나 50%, 70%, 99% 환급형 등 여력에 맞워 가입이 가능합니다. 한화손해보험 암보험의 경우 남성보다 여성의 경우 저렴하게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 한화손해보험 암보험 보험료 계산하기

 

그외 추천하는 비갱신형 암보험

 

 

 

흥국화재 암보험

손해보험회사 암보험으로 100세 비갱신형암보험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암진단비 최대 4,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3대암 2,000만원 추가가능 하며, (남자-위.폐.간암/ 여자-유방.자궁.난소암) 일반암 진단비 포함하여 최대 6,000만원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5대 고액암 5,000만원 추가 가능 한데요.

5대암에는 식도암, 췌장암, 뇌암, 뼈암, 림프암이 포함되며, 일반암 진단비 포함하여 최대 9,000만원까지 보장가능합니다.

 

1년이후 바로 100% 보장을 받을 수 있어 유리합니다.

여성보다는 남성이 유리하게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메리츠화재 암보험

100세 비갱신형암보험으로 암반암진단 최대 3,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타보험사대비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인데요.

이는 사망금 의무부가 조건을 납기 조정하여 저렴하게 선택가능하기때문입니다.

 

뇌졸증 급성심근경색증 진단비 추가가입 가능합니다.

 

 

AIA생명 암보험


AIA생명 암보험은 생명보험사 비갱신형 암보험으로 비교를 해보는 것도 좋은데요.
AIA생명 암보험의 보장내용은, 암진단금 4000만원까지 가입이가능하며, 고액암 최초 진단시 암진단금 4000만원 + 고액암 6000만원 = 1억보상이 가능합니다.

 

단, 생명보험사이기때문에 청약일 90일 이후 2년 이내 암진단 시 50% 보상이 되는 것을 고려해주세요.

 

▶ 비갱신형 암보험 보험료 계산 및 보장내용 살펴보기

 

비갱신형 암보험 가입요령

 

 

 

1. 보장기간은 최대로

과거에는 60세만기나 70세만기를 선택하는 분들이 많았다면, 요즘에는 최대한으로 가입할 수 있는 100세만기를 준비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암은 사실 연령이 높을수록 발병률이 증가되기때문에 최대한으로 보장기간을 가입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2. 가족력을 고려하자

암은 가족력이 정말 중요한데요.

요즘에는 암발병률이 높아져 한 가정에 암환자가 있는 집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암보험을 가입할 때 가족이나 친척 중 암환자가 있다면, 가족력을 살펴보고 유리히게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진단금은 최대로

암보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안진단금입니다.

암진단금으로 보장을 받기때문에 보험을 준비할 때 최대로 가입해야하는데요.

수술비나 치료비는 물론, 생활비로써 활용을 할 수 있을만큼 넉넉하게 준비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화손해보험 암보험 및 비갱신형 암보험 무료상담 활용하기

 

 

 

보험같은 경우는 특별한 지식이 없다면 어떤 보험이 좋은지 알아채기가 힘든편인데요.

요즘에는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비교를 해볼 수 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암보험의 경우 암발병에 대비하기위해서 일찍 준비를 하는 것이 좋은데요.

 

간단하게 무료상담을 신청해서 어떤 부분이 좋은지 스스로 알아볼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간단하게 보험비교를 할 수 있어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아서 좋은 것 같더라구요.

 

저 역시도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서 가입을 해보니 간단하면서 시간도 절약되고 무엇보다 다양한 보험을 비교할 수 있는 면이 가장 괜찮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보험비교사이트 장점

 

1.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저렴한 보험료로 준비할 수 있습니다.

2. 한 보험사 상품만 알아보는 것이 아닌 다양한 보험사의 상품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3. 다양한 보험사 상품을 비교해보고 객관적인 상담으로 유리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4. 10% 정도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5. 전문가의 무료상담으로 각 보험사별로 장단점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6. 무료상담 및 무료견적을 간단하게 신청하고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아는 지인이 없다면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무료상담을 신청하고 무료견적을 받을 수 있어 한화손해보험 암보험 및 비갱신형 암보험에 가입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비교사이트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기때문에 동시에 무료상담을 신청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보험비교몰 [링크]

다양한 보험사의 보험비교를 통해서 월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초회보험료 50% 할인이며,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의료실비보험 등 다양하게 무료상담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보험친구 [링크]

특정 보험사의 추천이 아니라 여러 보험사의 장단점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를 통해 최적화된 무료상담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닷컴 [링크]

14개의 다양한 보험사의 보험비교가 가능한 곳입니다.

보험전문가를 통해 1:1 맞춤상담이 가능하며, 매월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