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큼한 보험。/운전자보험。

신차구입했다면 운전자보험 가입은 당연! 운전자보험비교견적 알아보자

 

신차구입했다면 운전자보험 가입은 당연! 운전자보험비교견적 알아보자

 

 

신차구입하는 분들은 꾸준하지만, 운전자보험을 알아보는 분들은 그리 많지않은 것 같아요.

운전자보험은 나 자신을 위해서 가입을 하는 보험이지만, 자동차보험과 같은 보험으로 인식을 하는 분들도 많구요.

운전자보험은 내 명의의 차가 없더라고 가입이 가능하며, 운전자보험을 가입한 후 친구,친척,부모님 차 등 어떤 차를 운전하더라도 운전자보험은 운전자를 위한 보험이기때문에 보장이 가능합니다.

자동차보험은 당연히 신차구입 시 준비를 하고 있지만, 운전자보험 가입은 많지않은 편인데요.
무엇보다 운전을 하는 나 자신을 위해서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를 하는만큼 운전을 자주하는 분들이나 직업으로 운전을 하는 분들은 반드시 준비를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11대 중과실로 인해서 운전자보험에 대한 많은 관심으로 가입해볼까? 한다면 바로 준비를 하는 것이 좋은데요.

내가 가해자로 사로를 낼 경우 합의금이나 소송비용, 벌금 등을 보장받을 수 있는 보험으로 운전자보험비교견적을 통해서 준비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전자담보의 기본적인 사항을 알아보면,

 

벌금 :2천만원(실손보상)

자가용 자동차 운전중 사고로 타인의 신체에 상해를 입힘으로써 벌금액을 확정판결 받은 경우 지급(음주,무면허,도주 제외)

 

교통사고처리지원금 : 3천만원(실손보상)

자가용 자동차를 운전중 사고로 타인사망 또는 상해롤 형사합의금 지급시 가입금액 한도로 지급(공탁시에는 공탁금 출급이후 공탁금액을 가입금액 한도로지급)

중대법규 위반 교통사고(음주,무면허,도주 제외)로 6주,10주,20주이상 치료를 요한다 는 진단을 받은 경우(6주이상 10주미만 진단시:1천만원,10주이상 20주미만 진단시: 2천만원,20주이상 진단시:3천만원)

일반교통사고(음주,무면허,도주 제외)로 검찰에 의해 공소제가 또는 자배법에서 정한 1~3급에 해당하는 부상을 입힌 경우

 

자동차사고 변호사 선임비용 : 5백만원(실손보상)

자가용 자동차를 운전중 사고로 타인의 신체에 상해를 입힘으로써 구송영장에 의해 구속되거나 검찰에 의해 공소제가(약식기소 제외) 또는 법원의 공판절차에 의해 재판진행된 경우 변호사선임비용을 부담함으로써 입은 손해를 가입금액 한도로 지급(음주,무면허,도주 제외)

 

로 판매하고 있는 운전자보험의 기본적인 사항인데요.

그 외 부상처리비, 입원일당, 교통상해입원일당, 골절자금, 상해수술비, 상해후유장해금 등 다양한 선택특약은 부가적으로 선택해서 가입하면 든든하게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운전자보험비교견적을 알아볼 때 추천상품으로는,

 

(1) 메리츠화재 M-드라이브 운전자보험

(2) 동부화재 프로미라이프 다이렉트운전자보험

 

으로 가장 많은 분들이 운전자비교견적을 두 보험으로 알아보고 있습니다.

메리츠화재 운전자보험의 경우

하나의 담보로 부부 혹은 가족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선택이 가능한데요.

개인형이나 가족형으로 선택해 개인이나 가족이 모두 보장을 받을 수 있게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한 번 가입으로 최장 100세까지 보장이 가능하도록 설계를 할 수 있으며, 자가용운전자용 가족벌금 확정 벌금액을 2000만원 한도, 가족자동차사고 변호사선임비용, 가족교통사고처리지원금을 형사합의금을 가입금액 한도, 가족 교통사고 부상치료비 2인이상 보장이 가능합니다.

 

동부화재 운전자보험의 경우

운전자보험 핵심보장은 기본이며, 일반상해, 교통상해, 운전 중 교통상해의 후유장해에 대한 보장이 가능합니다.

 

차량무상점검 및 공임할인 서비스 제공을 받을 수 있어, 기본적인 보장 이외의 서비스가 잘 되어있는 편입니다.

운전자보험에 가입을 해볼까 한다면 운전자보험비교견적을 먼저 해보는 것이 후회하지 않습니다.

 

* 운전자담보만 필요한 경우에는 최저 1만원부터 가입이 가능하며, 직업이나 운전용도에 따라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부부형으로 준비를 하실 분들은 증권하나로 통합이 되기때문에 보험료가 저렴하고 관리상 편한 장점이 있습니다.

▶ 운전자보험비교견적 및 보험료 계산하기

 

 

운전자보험은 자동차보험과는 다른 성격의 보험으로 운전을 하는 나를 보호하기위해서는 운전자보험이 꼭 필요한데요.

내 명의의 차가 없더라도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보험은  핵심보장은 보험사마다 동일하지만 각 특약가입에 있어서 차이가 날 수 있기때문에 운전자보험비교견적은 꼭 필요한데요.

대부분의 보험사에서 운전자보험을 취급하고 있기때문에 전문가를 통해서 나에게 최적화된 운전자보험으로 준비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전자보험 가입요령을 살펴보면,

 

1. 실비보험 특약활용

운전자보험의 따로 판매가 되고 있지만, 실비보험을 현재 가입하신 분들이라면 운전자특약을 추가해 운전자보험 효과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비보험은 실생활에서도 다양한 보장을 하고 있는 의료비, 병원비 보험인 만큼 꼭 준비를 하는 것이 좋은데요.

가입할 떄 실비보험 운전자특약으로 운전자보장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2. 보장기간 선택

다른 보험의 경우 100세만기 상품이 좋다고 하지만 운전자보험은 약간 다르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순수하게 운전자 보장을 받을 때에는 무엇보다 본인이 90세 이상이 되어서도 운전을 하느냐를 먼저생각해야하는데요.

100세만기 상품도 좋지만, 과연 얼만큼 운전을 하는지도 명확히 정해야합니다.

 

3. 중복보장 되지않는 운전자보험

운전을 직업으로 하고 있다고 해도 여러개 가입을 할 필요가 없는데요.

운전자보험은 비례보상으로 중복보장이 되지않기때문에 하나만 제대로 가입을 하면 됩니다.

여러개 가입을 할 경우 보험료 낭비로 이어질 수 있기때문에 잘 알아봐야합니다.

 

 

 

 

운전자보험은 가입할 때 보험료에 대한 부담이 적은 보험인데요.

운전자담보만 받길 원할 경우 1만원대부터 가입이 가능하기때문에 보험료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실비보험 특약으로 가입을 할 경주에도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온라인을 통한 운전자보험비교견적을 알아보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 역시도 이용해보니 괜찮더라구요.

무료상담에 무료견적까지 받아볼 수 있어 보험가입할 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자사 보험상품만 추천을 하는 것이 아니라 제 3자의 입장에서 객관적인 전문가의 조언을 들 수 있습니다.

 

보험은 가계금융의 중요한 일환으로 여겨지면서 하나를 가입할 때도 꼼꼼한 비교를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많은 분들이 무료상담을 받고 만족할 보험으로 준비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보험비교몰 (링크)입니다.

전문가를 통해서 1:1 무료상담으 물론, 무료견적까지 이메일로 제공을 받을 수 있고, 나에게 맞는 최적화된 운전자보험으로 알아볼 수 있는데요.

 

이용해보니 빠른 상담으로 시간에 구애받지 않아도 좋더라구요.

하나의 보험에 가입을 하더라도 꼼꼼하게 알아보고 준비하는 것이 후회가 없지 않을까 합니다.

 

이상 운전자보험비교견적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