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큼한 보험。/암보험。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 저렴하고 든든하게 준비하자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 저렴하고 든든하게 준비하자

 

 

요즘 암보험 하나없이 노후를 맞이하는 분들이 있을까 합니다.

저 역시도 아직 20대이지만, 몇년 전 암보험에 가입을 한 상태로 현재까지 비갱신형 암보험으로 유지를 하고 있는데요.

 

얼마전 뉴스에서도 한 설문조사를 통해서 암에 발병되면 가장 두려운 것이 죽음이 아닌 암치료비에 있다는 결과가 나와 정말 암치료비는 넉넉하게 있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많게는 몇 천만원이 넘는 암치료비를 감당할 수 없어 치료를 포기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현재는 건강해서 내가 암에 걸리겠어? 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막상 아무런 준비없이 그 상황을 맞닥뜨리다보면 왜 진작 암보험에 가입하지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특히 가족 중 암환자가 한 명이라도 있으면, 가족들 분위기도 분위기지만, 암치료비로 많은 고생을 하는 상황을 볼 수 있는데요.

가족에게까지 미칠 수 있는 영향이크기때문에 건강할 때 암보험을 준비하는 것은 어찌보면 당연하다 생각이 듭니다.

실생활에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의료실비보험을 먼저 준비하면서 따로 암보험을 가입하는 것이 가장 인상적인 보험조합인데요.

 

비갱신형 암보험의 경우 가입기간동안 보험료 변동없이 유지할 수 있으며, 암이라는 것은 연령이 높을수록 확률이 높기때문에 100세만기 상품으로 든든하게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갱신형 암보험 vs 갱신형 암보험

암보험은 갱신형 암보험과 비갱신형 암보험으로 나눠져 있어, 자신의 경제력에 맞게 준비를 할 수 있는데요.

갱신형이나 비갱신형이나 보장에서는 전혀 차이가 없기때문에 잘 알아보고 준비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갱신형은 이름처럼 갱신없이 가입을 할 수 있다는 뜻으로, 20대에 가입한 보험이 30대 40대가 되어서도 20대에 가입한 보험료로 계속 유지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말합니다.

즉, 물가상승이 되어도 비갱신형 암보험이라면 보험료가 변하지 않는데요.

그렇기때문에 많은 전문가들이 하루라도 일찍 보험가입을 권하고 있는 것입니다.

 

하루라도 젊었을 때 준비를 하는 것이 보험료도 절약할 수 있어 유리한데요.

갱신형 암보험의 경우 갱신시점마다 보험료가 변동이 되어 오르는게 되며, 가입할 당시에는 보험료가 저렴하지만, 나중에 가서는 비갱신형 암보험에 비해서 더 많은 보험료를 지불하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암보험에 가입을 알아볼 때는 비갱신형 암보험으로 든든하게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상품으로는,

가장 많은 분들이 가입하고 있는 흥국화재 암보험과 한화손해보험 암보험인데요.

두 상품의 경우 암보험 가입자들이 가장 많이 비교해보는 암보험으로 비교한 후 나에게 저렴한 암보험을 가입을 해주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 흥국화재 암보험

 

흥국화재 암보험은 지금 가장 많은 분들이 가입을 하고 있는 보험상품인데요.

여성보다는 남성이 저렴하게 가입을 할 수 있는 보험인만큼 남성분들의 가입이 많다고 합니다.

보장내용을 살펴보면, 일반암 최대 4000만원, 고액암 5000만원, 3대암 진단금 2000만원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3대 암으로는 남성은 위암 ,폐암 ,간암이고 여성은 유방, 자궁, 난소암이 포함됩니다.

일반암 진단비 포함해서 최대 6000만원까지 보장이 가능합니다. 고액암의 경우 최대 5000만원까지 보장이 되며, 고액암에는 식도암, 췌장암, 뇌암, 뼈암, 림프암 등이며, 일반암 진단비를 포함해서 최대 9000만우너까지 보장이 가능합니다.

 

손해보험사 최고진단비 보장이 가장 큰 장점인데요.

특정암과 고액암 진단시 일반암과 합산이 되어 중복보상이 가능하다는 점도 유리합니다.

남성의 경우에는 저렴하게 가입을 할 수 있기때문에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 한화손해보험 암보험

 

한화손해보험 암보험 역시 많은 인기를 받고 있으며 꾸준하게 가입률이 높은데요.

여성들이 저렴하게 가입하기에 유리한 보험상품입니다. 보장내용을 살펴보면, 일반암 최대 최대 4000만원,암입원비 10만원, 암수술비 200만원, 항암방사선약물치료비 200만원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뇌종중이나 급성심근경색증 각 3000만원 한도 특약추가가 가능합니다.

갑상선암 800만원, 기타피부암, 경계성종양 400만원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역시 고액암으로는 식도암, 췌장암, 뇌암, 뼈암, 림프암이 표함이 됩니다.

80%이상 장해시 납입면제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순수보장형이나 50%, 70%, 99% 환급형 등 여력에 맞춰 가입이 가능합니다. 한화손해보험 암보험의 경우 남성보다 여성의 경우 저렴하게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 전문가가 아닌이상 꼼꼼하게 체크하기 어렵기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상품 전문가 무료상담 받아보기 및 보험료 계산하기

 

 

 

 

암보험의 경우 한 번 가입하면 오랫동안 유지를 해야하기때문에 무엇보다 처음가입할 때 꼼꼼히 비교하고 가입하는 것이 좋은데요.

 

암보험은 수요가 많기때문에 대부분의 보험사에서 현재 판매를 하고 있어 비교하기에 딱 좋습니다.

쇼핑몰 비교할 수록 가격도 내려가고 더 좋은 제품으로 구입할 수 있는 것처럼 보험도 마찬가지로 여러 보험사를 비교할 수록 더 좋은 보험 더 괜찮은 보험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암보험 가입요령을 알아보면,

 

1. 비갱신형으로 준비하기

앞에서도 언급한 것처럼 암보험은 갱신형과 비갱신형으로 선택할 수 있는데요.

갱신형의 경우 3년 갱신시마다 보험료 변동과 함께 보험료가 오르게 됩니다.

비갱신형의 경우 가입할 때 정한 보험료로 만기까지 유지할 수 있기때문에 유리합니다.

 

2. 보장기간은 최대로

과거에는 60세만기나 70세만기를 선택하는 분들이 많았다면, 요즘에는 최대한으로 가입할 수 있는 100세만기를 준비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암은 연령에 관계없이 발병될 수 있지만 연령이  높을수록 발병률이 증가되기때문에 최대한 보장기간을 길게 가입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3. 가족력을 고려하자

암은 가족력이 정말 중요한데요.

요즘에는 암발병률이 높아져 한 가정에 암환자가 있는 집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암보험을 가입할 때 가족이나 친척 중 암환자가 있다면, 가족력을 살펴보고 유리히게 준비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4. 진단금은 최대로

암보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안진단금입니다.

암진단금으로 보장을 받기때문에 보험을 준비할 떄 최대로 가입해야하는데요.

수술비나 치료비는 물론, 생활비로써 활용을 할 수 있을만큼 진단금은 넉넉하게 준비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암보험은 가입할 때 갱신형 암보험보다는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을 통해서 가입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사실 혼자서 알아보기란 한계가 있더라구요.

 

주변에 아는 분이 있으면 알아보고 준비를 하는 것이 좋지만, 그런 상황이 안 될때에는 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도 보험가입 하기 전 무료상담을 받는데요.

바로 가입을 하는 것이 아니라 미리 알아보고 견적을 받아 생각할 시간이 충분히 있기때문에 활용을 하면 좋을 것 같아요.

특정 보험사 추천만 하는 것이 아니라 제 3자의 입장에서 객관적인 상담이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암보험은 금융상품의하나로 충분히 새각해보고 결정을 해야하는 중요한 가계금융인만큼 꼼꼼한 비교를 통해서 준비를 할 수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무료상담을 받고 만족할 보험으로 가입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보험비교몰(링크) 입니다.

전문가를 통해서 1:1 무료상담을 통해서 의료실비보험 추천을 받아볼 수 있고 그에 따라 나에게 맞는 견적을 무료로 이메일로 제공받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곳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저도 이용해보니 빠른 상담은 물론, 친절하게 견적도 받아볼 수 있어 너무 만족했던 곳입니다.

하나의 보험을 가입하더라도 꼼꼼하게 알아보고 준비하는 것이 어떨까 하네요.

 

이상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