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큼한 보험。/태아어린이보험。

꼭 필요한 현대해상태아보험 진짜 좋을까?

꼭 필요한 현대해상태아보험 진짜 좋을까?


태아보험이 점차 중요해지고 있죠.

건강하게 출산을 하면 좋겠지만, 언제나 예기치못한 경우가 생길 수 있어 그에 대한 대비를 하기 위해서 태아보험을 알아보는 분들이 많습니다.

 

현대해상태아보험의 경우 맘들의 입소문으로 인해 예전부터 꾸준하게 인기를 모으고 있기때문에 가입률이 높은데요.
가입률이 높고 인기가 많다고 해서 그냥 무작정 가입을 하기보다는 현대해상태아보험을 기반으로 다른 태아보험과 비교를 해본 후 가입을 해도 늦지않습니다^^

요즘에는 저체중으로 태어나는 아가들이 많아 출산시 걱정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태아보험은 저체중으로 인해 인큐베이터를 사용할 시 병원비보장을 받을 수 있어 미리부터 준비를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태아보험이라고 해서 태아때만 보장받고 그 뒤엔 못 받는 것이 아니라 태아등재로 성장기는 물론, 성인이 되어서도 보장을 받을 수 있기때문에 태아때 가입을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요즘같은 시대에는 태아보험이 꼭 필요하다

 

 

 

요즘같은 시대라고 해서 별반 다르지는 않겠으나 과거에 비해서 결혼을 늦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20대 초 중반 결혼을 하던 시대에서 이제는 30대가 넘어서도 결혼을 하지 않는 분들이 많아 그만큼 결혼시기에 늦춰지면서 산모의 연령도 증가되었는데요.

 

아시다시피 산모의 연령이 높을수록 태아가 위험해질 수 있다는 얘기 많이 들어셨잖아요.

혹시 태어날 때 건강하지 못한 건 아닌지 등 여러가지 고민이 되기때문에 태아보험으로 병원비나 치료비를 보장받기위해서 태아보험을 가입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태아보험은 태아 때 가입할 수 있는 유일한 보험으로 태어나기 전 가입 해 태어나면서 생길 수 있는 인쿠베이터비용이나 선천성이상 등의 보장이 가능하기때문에 태아특약을 가입해 준비를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태아보험의 경우 수요가 많다보니 대부분의 보험사에서 현재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그 중 현대해상태아보험과 lig태아보험이 가장 인기가 높으며 두 보험의 비교견적을 통해서 가입을 결정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희 언니도 첫째를 출산할 때 태아보험에 가입했었는데요.

아가가 태어나면서 저체중으로 인큐베이터에서 생활을 해서 저체중에 대한 병원비를 보장 받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둘째임신을 한 이후 바로 태아보험에 가입을 했다고 하네요.

 

선천이상이나. 저체중아, 주산기질환 등 태아보험을 받을 수 있도록 미리 태아 때부터 가입하는 것은 어찌보면 당연합니다.

 

현대해상태아보험 왜 좋아?

 

 

 

가입시기

태아보험의 가입시기는 임신을 확인한 이후 바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더군다나 건강이 안 좋거나 할 경우 가입거절이 될 수 있기때문에 되도록이면 확인한 이후 바로 가입을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늦어도 임신 22주 이내 태아보험을 준비하는 것이 태아특약을 제대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보험사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현대해상태아보험의 경우 임신을 확인한 직후 바로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100세만기

요즘에는 태아보험도 100세만기로 가입하는 사실을 아셨나요?

태아보험이 100세가 무슨 필요가 있을까 싶지만, 평균수명이 증가되고 있어 한 번 가입할 때 100세만기로 든든하게 준비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또한 만기가 짧을 경우 만기가 끝나고 성인보험으로 가입할 때 혹시나 건강이 좋지않았거나 큰 보장을 받았을 때 새로운 보험으로 가입이 어려울 수 있어 한 번 가입할 때 100세만기로 가입하게 될 경우 든든하게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출생위험 보장

태아보험을 가입하는 이유가 바로태아보장을 받기위해서인데요.
건강하게 태어나면 좋겠지만, 혹시나 생길 수 있는 위험에 대한 대비로 든든하게 병원비나 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도록 준비를 하는 것이 좋은데요.

 

현대해상태아보험은 태아관련 보장이 잘 되어있는 편이기때문에 준비하기 전 꼼꼼한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현대해상태아보험 추천

 

 

 

현대해상태아보험의 보험 이미 예전부터 구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보험상품으로 많은 분들이 태아보험비교를 할 때 현대해상을 많이 알아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보장적인 면도 괜찮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보장내용을 살펴보면, 선천이상 수술비 50만원, 저체중아육아비용 5만원, 신생아 입원급여금 1만원으로 보장특약 선택가능합니다.

 

100세만기와 27세만기를 선택할 수 있으며 100세까지 암이나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같은 중대질환에 대한 진단비를 갱신없이 가입가능합니다.

 

일반암 진단금이 2천만원이며 다발성 소아암이 3천만원 보장이 가능합니다.

현대해상태아보험의 경우 아이들에게 많이 발생하는 주요 CI를 선별해서 집중적으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현대해상태아보험 보험료 알아보기

 

그외 추천하는 태아보험추천 상품

 

 

 

현대해상태아보험과 같이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잇는 상품이 바로 lig태아보험인데요.

가입을 할 때 한 회사만 알아보고 하기보다는 두 가지 회사를 비교해서 준비를 하는 것이 좋은데, 이때 현대해상태아보험과 lig태아보험을 같이 비교해보는 것이 도움이 많이 됩니다.

 

lig태아보험은,

특히 현대해상 태아보험 후발자로 판매가 되고 잇으며 보험료는 저렴하면서 다양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특징이 있는데요.

보장내용은, 선천이상 수술비 100만원, 저체중아육아비용 5만원, 신생아 입원급여금 1만원을 시생아 보장특약 선택가능합니다.

 

100세만기 상품이나 30세만기 상품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100세만기 선택을 해도 암이나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같은 중대질환 진단비를 갱신없이 100세 보장으로 가입가능합니다.

 

인기있는 보험인만큼 업계최대 입원일당 상해입원일당 첫날부터 5만원 보장을 받을 수 있으며, 질병입원일당 첫날부터 3만원 보장이 됩니다.

 

일반암 진단자금이 3천만원 그대로 100세까지 보장이 되며, 소아백혈병진단비도 2천만원 추가가 되어있어 암에 대한 큰 보장을 원하는 분들은 lig태아보험이 유리합니다.

 

그외 다양한 보험사의 태아보험이 있기때문에 유리하게 보장을 받기위해서는 무엇보다 많이 비교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lig태아보험 및 다양한 태아보험상품 보험료 알아보기

 

 

태아보험 가입요령

 

 

 

- 태아보험선택기준

1. 태아보험도 100세만기 상품으로 알아봅니다.

2. 암관련 등 특약을 가입할 때 비갱신형으로 준비해야만 갱신 시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3. 각 보험사마다 보장이나 특약 조건이 차이가 나기때문에 태아보험순위 비교를 필수입니다.

 

 

사고특약

태아보험의 경우 어린이보험의 태아특약에 가입을 하는 것이기때문에 같은 보험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태아관련 보장은 물론, 아이가 태어나면 어린이보험으로 보장을 받기때문에 가입할 때도 꼼꼼히 따져봐야합니다.

 

아이가 성장하면서 생길 수 있는 위험에 대한 보장도 필요한데요. 학원이나 학교, 놀이터 등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재해사고나 상해,안전사고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받을 수 있도록 준비를 해야하며, 암이나 소아암 등에 대한 고액치료비도 보장받을 수 있도록 준비해야합니다.

 

성장기에 생길 수 있는 다양한 위험에 대해서 든든하게 준비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태아보험 만기

앞에서도 말한 부분이지만 만기에 대해서 고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과거에는 만기를 짧게 가입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요즘에는 길게 보고 가입을 하고 있는데요.

 

만기가 짧을 경우 보험료가 저렴하면서 종합보장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만기가 끝난 후 새로운 성인보험으로 가입할 때 건강이 좋지 않거나 태아보험으로 보장을 많이 많은 경우 가입거절이 될 수 있습니다.

 

만기가 길게 되면 당연히 보험료는 짧을 때보다는 올라가지만, 100세까지 아무런 걱정없이 보험을 유지할 수 있기때문에 평균수명이 증가한 요즘 보장기간을 길게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보험비교사이트 보험가입에 도움될까?

 

 

 

보험가입방법이 다양해지다보니 가입하는 입장에서는 어떤 곳을 선택해야할지 망설여지는 부분이 많습니다.

지인을 통해서 알아보면 그만큼 자세하게 물어볼 수 있어 알아볼 수 있는 장점이 있고, 홈쇼핑을 이용해서 가입을 하면 무엇보다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등 보험가입방법에 차이가 있는데요.

 

요즘에는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서 가입을 알아보는 분들이 많아 많은 분들이 간편하게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서 보험가입을 하게 될 경우 다양한 보험상품을 비교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보험가입은 잘하면 약이 되지만 잘못하면 독이 될 수 있기때문애 처음가입할 때 꼼꼼하게 체크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보험비교사이트 장점

 

1.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저렴한 보험료로 준비할 수 있습니다.

2. 한 보험사 상품만 알아보는 것이 아닌 다양한 보험사의 상품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3. 다양한 보험사 상품을 비교해보고 객관적인 상담으로 유리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4. 10% 정도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5. 전문가의 무료상담으로 각 보험사별로 장단점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6. 무료상담 및 무료견적을 간단하게 신청하고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아는 지인을 통해서 준비를 하는 것도 좋지만, 상황이 마땅치않을때에는 온라인을 이용하거나 모바일을 통해서 간단하게 태아보험비교를 할 수 있는데요.

 

보험비교사이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기때문에 2곳이상에서 동시에 무료상담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보험비교몰 [링크]

다양한 보험사의 보험비교를 통해서 월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초회보험료 50% 할인이며,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의료실비보험 등 다양하게 무료상담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보험친구 [링크]

특정 보험사의 추천이 아니라 여러 보험사의 장단점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를 통해 최적화된 무료상담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닷컴 [링크]

14개의 다양한 보험사의 보험비교가 가능한 곳입니다.

보험전문가를 통해 1:1 맞춤상담이 가능하며, 매월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