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큼한 다이어트。

일주일다이어트 후기 ! 일주일다이어트 어떤 방법으로 얼만큼 감량될까?

 

일주일다이어트 후기 ! 일주일다이어트 어떤 방법으로 얼만큼 감량될까?

 

이제 8월달도 반이나 지났고 대부분 휴가를 다녀오셨죠?
그래서 그런지 다이어트에 대한 열의가 저부터 약간 식은 듯 합니다.
그래도 아직 포기하기는 이르죠~

무엇보다 일주일다이어트처럼 단기간다이어트에 목말라하는 분들이 있어 제가 경험했거나 옆에서 지켜본 일주일다이어트 후기를 포스팅할까 합니다.

급하게 갑작스럽게 다이어트를 해야할 때가 있기마련인데요.
얼마나 빠지겠냐만은 그래도 굳이 해야한다면 정말 일주일동안 독하게 마음먹고 하는게 좋지않을까 해요.

제가 했던 일주일다이어트 중 1Kg이라도 효과가 있었던 다이어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주일다이어트 정말 효과 있니?

 

마녀스프다이어트

 

 

 

 

일주일다이어트로 마녀스프다이어트는 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작년이던가요?  TV에 방송되면서 폭풍으로 인기를 받았던 다이어트방법으로 일주일다이어트를 하기에 딱 좋을 것 같아서 저도 시작을 했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일주일 동안 4Kg을 감량했는데요.

마녀스프다이어트 효과인지는 모르겠지만, 열시히 먹었고 당연히 운동도 했습니다^^

식단을 제대로 지키는 것이 좋은데요.
그러나 전 일주일 동안 제대로 지키지도 않았는데 4Kg이 감량되서 조금 놀라긴 했었어요ㅎㅎㅎ

일주일동안 하면서 굶지않아도 되기때문에 아무래도 힘든점은 많이 없었던 것 같네요.

 

 

 마녀스트다이어트 식단

 1일

 마녀스프 + 과일

 2일

 마녀스프 + 채소

 3일

 마녀스프 + 과일 + 채소

 4일

 마녀스프 + 바나나 3개 + 저지방우유

 5일

 마녀스프 + 토마토 + 닭가슴살

 6일

 마녀스프 + 소고기 + 채소

 7일

 마녀스프 + 현미밥 + 채소

 

마녀스프다이어트 식단을 인터넷에 잘 나와있는데요.

그대로 지키면서 운동까지한다면 일주일다이어트 방법으로 괜찮지않을까 하는데요.

그러나 무리하게 되면 어지럽고 무기력해질 수 있기때문에 적당히 하세요.

하루 세끼를 모두 마녀스프를 먹을 수 없는 상황이라면 한 끼라고 먹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했었는데요.

지금생각해보면 일주일다이어트로 마녀스프다이어트가 그나마 건강하게 감량이 되지 않았나생각이 듭니다.

 

운동과 함께 병행을 했구요.

운동이라고 특별한 것이 아니라 그냥 운동장을 빨리 걷기로 하루에 한 시간정도 해줬어요.

운동을 같이 해서 그런지 일주일다이어트를 했어도 요요가 오지 않았네요^^



 

주스다이어트

 

 

 

연예인 이다인씨가 주스다이어트로 감량을 했다고 해서 눈이 빤짝거려진 일주일다이어트인데요.
와~ 진짜 저렇게 감량이 될까? 싶을 정도로 일주일만에 성공을 했더라구요.

가만히 생각해보면 일주일 동안 주스를 마시는 건데 당연히 감량이 될 수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서 선택한 주스가 바로 포도주스입니다.
마침 집에 포도가 많이 있어서 집에서 직접 포도를 갈아서 주스다이어트를 했었는데요.

포도가 다이어트에 좋다고 해서 선택한 것도 있습니다.
포도는 몸 속 노폐물이나 불필요한 지방을 분해시켜 주기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주스다이어트로 일주일다이어트를 하기로 했다면 중요한 것은 아침은 반드시 밥을 챙겨먹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아침에는 잡곡밥이나 현미밥을 먹고 점심과 저녁에 과일주스를 먹는것이 바로 주스다이어트인데요.

저같은 경우 2.5Kg도 감량이 되었네요.

그러나 솔직한 심정으로는 다시는 하고싶지 않는 다이어트 방법이기도 합니다ㅎㅎㅎ

전 사실 좀 힘들더라구요ㅠㅠ
점심과 저녁을 주스만 먹어서 그런지 넘 배가 고프고 진짜 종이라고 뜯어먹고 싶은 느낌이~

일주일이 지나고 다시 몸무게도 원점으로 돌아왔구요ㅎㅎㅎ

잘 관리를 하지 못한 점도 있겠지만, 주스다이어트가 끝나고 원래 식사를 하니 그리됐나봐요ㅎㅎㅎ
그래도 감량이 되긴 했기때문에 일주일다이어트로 급할 때 한 번.....해보세요~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레몬디톡스는 아직까지도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해외 연예인들은 물론, 국내 연예인들도 레몬디톡스를 통해서 감량을 했다고 하는데요.
정말 효과가 좋긴 한가보다.. 하고 도전해보고 싶더라구요.

그런데 마침 친구가 하고 있어 친구 결과를 보고 하려고 마음먹고 있습니다.
제 친구의 경우 일주일에 4Kg을 감량했었는데요.

대단히 만족하더라구요ㅋㅋ

레몬디톡스의 장점은 바로 신진대사를 근본적으로 개선하는 것을 도와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만들어준다고 하는데요.

살이 잘 빠지는 체질이라... 정말 부러운 ㅠㅠ

레몬디톡스는 레몬즙과 메이츨시럽을 1:1 비율로 맞춰야 하는데요.

이때 물과 고추가루를 넣은 후 하루에 2L정도 섭취를 해야한다고 합니다.

효과가 좋으려면 5일 ~ 10일 동안 다른 음식은 먹지않고 레몬디톡스만 섭취를 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한 번 해보고 싶긴 하지만, 주스다이어트가 오버랩되면서 좀 망설여지더라구요ㅎㅎㅎ
그래도 다음 주 쯤에 한 번 해볼까 합니다^^

장기간 오래 할 경우 탈수증상이 있을 수 있기때문에 여유를 가지고 하는 것이 좋을 듯 싵네요.

 

일주일다이어트 후기

 

 

 

다이어트 없는 세상에서 살고싶다~~ 라고 늘 생각하지만, 그렇게는 안 되겠죠ㅎㅎㅎ

제발 올해는 넘기지 말자 ! 라는 생각으로 오늘도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요.

 

일주일다이어트의 경우 정말 급할 때 갑작스럽게 빼야하는 상황이 될 때 해봄직하지,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급하게 빼지마세요ㅠㅠ

식사량이 갑자기 줄어들기때문에 어지럽습니다.
진짜 어지러우니깐 속에 메스꺼운 것 같고, 무기력해지기도 하는데요.

그렇기때문에 일주일다이어트를 할 때 정말 독한 마음가지고 하세요ㅠㅠ

무리한 다이어트는 오히려 건강도 나빠지고 감량결과도 만족하지 못하기때문에 적당하게 해야합니다.
기본적이겠지만 운동과 식사조절만이 요요도 없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개인적으로 일주일다이어트 추천을 하라면 마녀스프다이어트가 그나마 감량도 만족스럽고 배고픔도 덜했다고 할 수 있겠네요.
모두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요^^

 

▶ 다이어트추천 - 개인별 체질을 우선으로 1:1 맞춤 상담 및 감량가능한 체지방 질량 수치를 제공

▶ 다이어트정보 - 줄기세포를 통해 살이 찌는 원인을 파악하고 요요현상을 줄이는 다이어트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