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큼한 보험。/암보험。

비갱신형 암보험 암보험비교사이트에서 비교해보자


비갱신형 암보험 암보험비교사이트에서 비교해보자

 

 

추석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오랜만에 가족 친척들을 만나 이런저런 얘기를 하다보니 아프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친척 어르신 중 연세가 있으신 분이 암이라는 소식을 들었는데요.

정말 건강하시고 아무이상도 없으셨는데 갑작스러운 암발병에 많은 분들이 걱정을 하셨습니다.

다행히 초기에 발견이 되어 치료만 잘하면 완치가 가능하다고 하셨는데요.

비갱신형 암보험에 가입해두길 잘했다하면서 암보험은 꼭 가입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초기라서 완치률도 높으면서 암진단금으로 걱정없이 치료에만 전념할 수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습니다.

건강이라는 것은 정말 어떻게 변할 지 모르는데요.

건강하다가고 갑작스럽게 아픈 경우가 많기때문에 우리는 건강할 때 미리 몸을 챙겨야합니다.

특히 비갱신형 암보험같은 경우에는 꼭 가입해야하는 필수보험으로 암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 역시 20대이지만, 벌써부터 암보험을 가입해 보험료가 조금 더 저렴할 때 일찍 가입을 해둔 상태입니다.

 

비갱신형 암보험은 이름처럼 갱신이없기때문에 보험료 변동이 없는데요.

보험은 연령이 높을수록 보험료가 올라가는거 아시죠?

한살이라도 젊을 때 가입을 하는 것이 보험료를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방법이며, 비갱신형 암보험이기때문에 보험료 인상이 전혀없이 20대에 가입한 보험으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에서는 정말 다양한 비갱신형 암보험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어떤 보험이 나에게 더 맞고, 저렴하고 높은 보장을 받을 수 있는지 비교를 해볼 수 있어 유리합니다.

 

국민 4명 중 1명이 걸린다는 통계가 있는만큼 흔한 병처럼 되어버렸는데요.

걱정없이 치료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암진단금을 보장받을 수 있는 암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비갱신형 암보험 필요한 이유

 

 

 

 

사실 유리나라 사람들의 경우 보험의 이미지가 긍정적인건만은 아닌데요.

그래서 보험은 굳이 가입하지않아도 되는 것이라는 인식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저 역시도 보험에 그렇게 관심은 없었지만, 우연히 가입하게 된 의료실비보험으로 직접 보장을 받게되자 아~ 이래서 보험에 가입하는구나 싶더라구요.

 

그래서 필수보험으로 비갱신형 암보험도 가입을 해둔 상태입니다.

비갱신형 암보험은 이름처럼 한 번 가입하게되면 갱신없이 유지를 할 수 있는데요.

즉, 보험료에 대한 변동이없고 고정이 되어있기때문에 20대에 가입한 보험료가 30대 40대가 되어서도 변동이 없습니다.

 

연령이 어릴수록 보험료가 저렴한데요.

그렇기때문에 이왕 가입하려고 생각 중이라면 보험료가 오르고 가입을 하기보다는 한 살이라도 어릴 때 가입하는 것이 보험료 면에서도 유리합니다.

 

또한, 보험의 경우 건강할 때 가입을 해야 가입도 유한편이며, 가입할 수 있는 보험의 종류도 많아 선택의 폭이 넓어지는데요.

그렇기때문에 비갱신형 암보험에 가입할 때는 하루라도 일찍 건강할 떄 암보험비교사이트에서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보험이 필요한 이유는 내가 어떤 상황이 되었을 때 그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를 하는 것인만큼, 든든하게 준비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상품

 

 

 

 

▶ 비갱신형 암보험 보험료 비교하기

 

암보험비교사이트에서 비교해보면 나에게 맞는 보험으로 알아볼 수 있는데요.
암보험의 경우 대부분의 보험사에서 현재 판매를 하고 있지만, 비갱신형 암보험의 축소는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암발병률이 높은만큼 암보험 가입자가 많아지고 그로 인해 보험사의 손해율로 같이증가가 되어 보장을 축소하거나 아예 갱신형 암보험만 판매를 하는 곳도 있습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에서 비갱신형 암보험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나와 잘맞는지 보장을 넉넉한지 등 알아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1,2위를 다투는 암보험은 흥국화재 암보험과 한해손해보험 암보험인데요.
두 보험을같이 비교해보고 견적을 받아보는것도 도움이 됩니다.

 

흥국화재 암보험

 

 

흥국화재 암보험은 암보험비교사이트에서 비갱신형 암보험 부분 1위를 하고 있는 보험상품인데요.

여성보다는 남성이 저렴하게 가입을 할 수 있는 보험인만큼 남성분들의 가입이 많다고 합니다.

보장내용을 살펴보면,

 

일반암 최대 4000만원, 고액암 5000만원, 3대암 진단금 2000만원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3대 암으로는 남성은 위암 ,폐암 ,간암이고 여성은 유방, 자궁, 난소암이 포함됩니다. 일반암 진단비 포함해서 최대 6000만원까지 보장이 가능합니다.

 

고액암의 경우 최대 5000만원까지 보장이 되며, 고액암에는 식도암, 췌장암, 뇌암, 뼈암, 림프암 등이며, 일반암 진단비를 포함해서 최대 9000만우너까지 보장이 가능합니다.

손해보험사 최고진단비 보장이 가장 큰 장점인데요.

 

특정암과 고액암 진단시 일반암과 합산이 되어 중복보상이 가능하다는 점도 유리합니다.

남성의 경우에는 저렴하게 가입을 할 수 있기때문에 암보험비교사이트에서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한화손해보험 암보험

 

 

한화손해보험 암보험 역시 많은 인기를 받고 있으며 꾸준하게 가입률이 높은데요.

여성들이 저렴하게 가입하기에 유리한 보험상품입니다.

보장내용을 살펴보면,

 

일반암 최대 최대 4000만원,암입원비 10만원, 암수술비 200만원, 항암방사선약물치료비 200만원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뇌졸중이나 급성심근경색증 각 3000만원 한도 특약추가가 가능합니다.

갑상선암 800만원, 기타피부암, 경계성종양 400만원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역시 고액암으로는 식도암, 췌장암, 뇌암, 뼈암, 림프암이 표함이 됩니다.

80%이상 장해시 납입면제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순수보장형이나 50%, 70%, 99% 환급형 등 여력에 맞춰 가입이 가능합니다.

한화손해보험 암보험의 경우 남성보다 여성의 경우 저렴하게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 전문가가 아닌이상 보험같은 경우에는 꼼꼼하게 체크하기 어렵기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유리합니다.

 

 

▶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상품 전문가 무료상담 받아보기 및 보험료 계산하기

 

비갱신형 암보험 가입요령

 

 

 

 

 

보장기간

평균수명의 증가로인해 노후의료비에 대한 걱정이 많아졌는데요.

그래서 보험가입을 할 때도 보장기간을 길게 가입하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무엇보다 암보험이나 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는 보험의 경우 만기가 짧을 경우 노후에 대한 의료비를 보장받을 수 없기때문에 100세만기로 선택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암같은 경우 연령이 높을수록 위험률이 높기때문에 보장기간을 최대한으로 길게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족력

암은 가족력도 상당히 중요하잖아요.

친척이나 부모님 중 암환자가 있다면 가족력을 알아보고 그에 맞게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아무래도 가족력이 있다면 그게 맞게 암진단금을 넉넉하게 준비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진단금

암보험은 암진단금으로 보장을 받을 수 있기때문에 가입할 때 최대로 가입하는 것이 당연한데요.

암보험에서는 암진단금이 정말 중요하기때문입니다.

최대로 가입하게 될 경우 수술비나 치료비는 물론, 생활비로써도 활용을 할 수 있어 가입할 때 진단금은 최대로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갱신형 암보험 암보험비교사이트에서 저렴하게 준비하기

 

 

 

 

요즘에는 보험을 가입할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해지다보니 가입하는 입장에서 어떤 곳을 선택해야할지 막막해지기도하는데요.

아는 지인이 보험설계사를 하고 있다면 문의를 해서 직접 상담을 받아보는것이 좋겠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을때는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무료상담을 받아볼 수 있어 유리합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서 준비를 할 경우 순위별로 보험사별로 어떤 보장을 얼마만큼 하는지 알아볼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이나 인터넷으로도 쉽게 접할 수 있기때문에 보험가입이 조금은 더 유해졌다 할 수 있습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의 경우 한 보험사만 알아보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보험상품을 비교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보험가입은 좋은 약이 될 수 있지만, 잘못하면 독약이 될 수 있기때문에 처음 가입할 때 제대로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험비교사이트 장점

 

1.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저렴한 보험료로 준비할 수 있습니다.

2. 한 보험사 상품만 알아보는 것이 아닌 다양한 보험사의 상품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3. 다양한 보험사 상품을 비교해보고 객관적인 상담으로 유리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4. 10% 정도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5. 전문가의 무료상담으로 각 보험사별로 장단점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6. 무료상담 및 무료견적을 간단하게 신청하고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아는 지인을 통해서 준비를 하는 것도 좋은데요.

상황이 여의치 않을때에는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서 비갱신형 암보험 비교를 해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보험비교사이트마다 보험료의 차이가 있을 수 있어 2곳 이상에서 무료상담을 남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보험비교몰 [링크]

다양한 보험사의 보험비교를 통해서 월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초회보험료 50% 할인이며,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의료실비보험 등 다양하게 무료상담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통합보험료계산 [링크]

특정 보험사의 추천이 아니라 여러 보험사의 장단점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를 통해 최적화된 무료상담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