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큼한 보험。/태아어린이보험。

동양생명 어린이보험 vs 신한생명 어린이보험 ! 큰 보장의 기본 어린이생명보험 알아보기


동양생명 어린이보험 vs 신한생명 어린이보험 ! 큰 보장의 기본 어린이생명보험 알아보기

 

어린이실비보험은 감기 등 아이가 넘어지고 부딪히면서 다칠 수 있는 위험에 대한 실질적인 병원비나 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는 보험이기때문에 기본적으로 가입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태아보험이라고 해서 어린이보험 태아특약으로 가입해 태아때부터 준비를 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더불어 어린이실비보험에 가입하신 분들이 추가로 보장을 준비하고자 어린이생명보험에 가입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어린이생명보험으로는 동양생명 어린이보험과 신한생명 어린이보험이 가장 인기가 높은데요.

어린이실비보험을 든든하게 준비를 하신 경우라면 추가로 많은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를 하는 보험이 바로 어린이생명보험인만큼 실비보험을 준비하지 않으신 분들은 먼저 어린이실비보험에 가입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어린이생명보험 역시 대부분의 보험사에서 취급을 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 동양생명 어린이보험과 신한생명 어린이보험의 비교가 가장 많은데요.

어린이보험 역시도 필수보험이 되면서 오히려 성인보험보다 가입률이 높은 경우도 있기때문에 아직 어린이보험을 준비하지 않으신 분들은 고려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어린이생명보험 vs 어린이실비보험

 

 

 

 

어린이생명보험

암이나 아이들이 성장하면서 생길 수 있는 치료비가 많이 드는 질병의 진단금을 높게 가입할 수 있는데요.
고액암 같은 경우에는 최고 1억까지 가입할 수 있어 고액질병에 대해서는 어린이생명보험이 유리합니다.

치과통원치료비를 포함, 통원 치료사 정액으로 본인부담금 공제없이 보상이 가능하며, 아이들에게 자주 발생하는 중이염이나 아토피 등의 환경성질환 등의 통원비나 질병 상해 입원비, 수술비에 대해서도 본인부담금 없이 정액으로 보장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어린이실비보험

기본적인 보험으로 100세까지 의료비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서 진단금, 수술비, 입원비 등의 다양한 담보를 선택적으로 가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실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위험에 대한 보장이 강화되어있기때문에 든든하게 준비를 할 수 있는데요.

다양한 담보를 선택할 수 있는것만큼 다양한 보장이 가능하기때문에 어린이실비보험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화상이나 깁스, 골절 등 아이들이 커가면서 넘어지거나 다치는 경우에 대해서 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기때문에 꼭 가입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요즘에는 태아보험을 태아때부터 가입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현재 임신 중이라면 아이가 태어나고 어린이보험에 가입하기보다는 태아보험으로 선천이상에 대한 수술비 입원비,  저체중아육아비용 등의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미리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태아보험은 어린이보험에 태아특약으로 가입을 하는 것이기때문에 같은 보험이며, 아이가 건강하게 태어나면 어린이보험으로 보장을 받을 수 있기때문에 미리 준비를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동양생명 어린이보험 vs 신한생명 어린이보험

 

 

 구분

 동양생명 어린이보험

 신한생명 어린이보험 

 고액암

 1억 (백혈병, 뇌암, 임파선암, 골수암)

 1억 (백혈병, 골수암)

 일반암

 5,000만원

 5,000만원 

 수술

1종 10만원/2종 30만원/3종 50만원/4종 100만원/

 5종 500만원

 1종 10만원/2종 30만원/3종 50만원/4종 100만원/ 5종 300만원

 중대한질병

 말기신부전증 5,000만원

 5대장기이식수술비 3,000만원

 재생불량성빈혈 1,000만원

 중대한 화상 및 부식 3,000만원

 양성뇌종양 수술비 500만원

 조혈모세포이식수술 2,000만원   

 수술비

 어린이청소년 주요질환 500만원

 어린이청소년 생활질환 50만원

 고액치료비질병 200만원

 통원비

 1만원

 1만원 / 2만원

 - 어린이·청소년생활질환

장감염 질환, 피부 및 점막병변이 특징인 바이러스감염, 중추신경계통의 염증성질환, 인플루엔자 및 폐렴, 주요천식, 주요 위·십이지장궤양, 충수의 질환, 탈장, 요로결석증 등

 - 남성ㆍ여성주요질환 : 아토피, 천식, 급성기관지염, 폐렴, 비염, 당뇨병, 충수염(맹장염), 창자감염질환, 탈장,수막염,간질환,신부전,갑상선의 장애,고혈압성 질환,귀 및 꼭지돌기의 질환, 특정신경계통질환, 특정근골격계통 및 결합조직의 질환, 비뇨생식기계질환(남성에 한함), 부인과질환(여성에 한함)


이미 어린이실비보험에 가입을 했지만 부족한 보장을 추가로 가입하고자 할 때 어린이생명보험을 많이 찾으시는데요.
실비보험과생명보험을 패키지로 가입을 알아보는 분들도 요즘에는 많습니다.

생명보험을 준비할 때 큰 질병보장으로 추가를 할지, 통원비보장을 추가로 할지 정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큰 빌병보장을 원하면 동양생명, 통원비보장을 원하면 신한생명으로 가입을 알아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동양생명은 질병보장이 매우 좋고, 신한생명은 통원보장범위가 넓어 통원보장이 좋은 편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전문가를 통해서 무료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도움이 되겠죠?

 

 

▶ 어린이생명보험 보험료 계산하기

 

어린이보험 가입요령

 

 

 

 

 

순수보장형

어린이보험 뿐 아니라 다른 보험에 가입을 할 때도 만기환급형과 순수보장형 사이에서 고민이 되는 부분입니다.

만기환급형은 말 그대로 만기에 환급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보험료가 높다는 단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순수보장형은 순수하게 보장을 받기때문에 만기에 환급은 없지만, 보험료가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우리나라의 경우 대부분 만기환급형으로 가입을 해 보험료를 높이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적어도 10년이 지난 후 수령을 하는 금액은 물가상승 등으로 인해 환급금액이 미비할 수 있어 오랫동안 보험 유지를 하려면 순수보장형으로 가입해 보험료를 저렴하게 가져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만기

과거에는 어린이보험추천을 받을 때 만기를 짧게 30세로 정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대부분 20세나 30세 만기로 짧게 가입을 했지만 요즘에는 대부분 100세만기 상품으로 보장기간을 길게 가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기가 30세로 짧을 경우 보험료를 저렴하게 가입을 할 수 장점이 있지만, 만기가 끝나면 다시 성인보험으로 가입을 할 때 어린이보험으로 보장을 많이 받았다면 성인보험에 가입을 할 때 가입거절이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반면, 만기를 길게 100세만기로 가입을 할 경우, 얼마만큼 보장을 받았든, 건강상 문제가 있든 상관없이 100세까지 쭉 보장을 받을 수 있기때문에 어린이보험추천을 통해 가입할 때도 100세만기 상품에 가입을 하고 있습니다.

 

 

종합보장

아이들은 성인에 비해 면역력이 떨어지기때문에 자주 아픈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종합보장을 받을 수 있는 어린이보험추천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환경적으로도 과거에 비해서 바이러스로 인해 병원을 찾는 아이들이 많기때문에 사소한 감기부터 고액의 질병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패키지로 든든하게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린이보험 하나로도 종합적인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필요한 특약이 있으면 반드시 가입을 해야합니다.

어린이생명보험 제대로 준비하려면?

 

 

 

 

 

요즘에는 필요한 보험이 있으면 누구의 권유가 아닌 스스로 가입을 알아보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특히 아이들 보험도 성인못지않게 든든하게 준비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보험비교를 활용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동양생명 어린이보험과 신한생명 어린이보험을 비교해보고 견적을 통해서 유리하게 가입할 수 있는 보험으로 준비를 할 수 있는데요.

 

보험가입 방법 역시 과거와는 달리 온라인으로도 상담을 신청하고 진행을 할 수 있어 참 편리한데요.

무료상담과 무료견적을 받아볼 수 있으며, 바로 가입을 하지 않더라도 생각할 시간이 충분히 있다는 점도 장점일 것 같네요.

 

스마트폰의 대세로 모바일로도 이용을 할 수 있어 보험가입에 필요한 정보를 전문가에게 바로 들을 수 있는 점도 좋습니다.

언제라도 보험가입을 원할 때 상담을 남길 수 있어 요즘처럼 바쁜 시대에 꼭 필요하지않을까 하네요.

 

보험비교사이트 장점

 

1.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보험료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2. 한 보험사만 알아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보험사의 보헝상품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3. 다양한 보험상품을 비교하고 객관적인 전문가의 상담이 가능합니다.

4. 10% ~ 20% 정도 보험료 절감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5. 전문가의 꼼꼼한 무료상담을 통해서 장단점을 비교해 유리한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6. 무료상담을 간단하게 신청하고 이메일로 무료견적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보험가입은 필요해서 가입하지만 아무것도 비교해보지않고 가입을 하는 것은 사실 위험부담이 있을 수 있기때문에 꼼꼼한 비교를 통해서 더 나은 보험으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험비교몰 [알아보기]

다양한 보험사의 보험비교를 통해서 보험료 절감이 됩니다.

아시아 우수상을 수상한 보험비교사이트로 어린이보험, 암보험, 의료실비보험 등 다양한 비교가 가능합니다.

 

보험친구 [알아보기]

특정 보험사의 추천이 아니라 전문가의 객관적인 상담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전문가를 통해서 최적화된 무료상담이 가능합니다.

 

보험닷컴 [알아보기]

14개 보험사의 보험비교가 가능합니다.

보험전문가의 1:1 무료상담과 매월 고객선물 이벤트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